대학생활

대학생활

공지사항

[학생] 2021-1학기 동아리 승인 안내(23개팀)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979

2021-1학기 동아리 승인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21-1학기 승인 동아리 : 총 23개팀


 2. 승인 동아리 개요 : 인트라넷 공지사항 참조

   * 개인정보보호 관계로 인트라넷 공지사항에 안내하였습니다.


 3. 안내사항

   (1) 2021-1학기 동아리 활동을 정식으로 승인합니다.

   (2) 동아리 모임은 비대면을 원칙으로 하되, 대면모임 시 지도교수의 승인 하에 모임을 가져야 합니다.

   (3) 동아리 대면모임 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하며, 

         대면모임의 장소는 환경소독이 완료된 장소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4)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21-1학기에도 지난 학기와 마찬가지로 동아리 모임을 위한 강의실 대여는 하실 수 없으니 

         이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동아리지원금 지급 및 사용 안내

   가. 지급예정일 : 2021. 04. 20.(화) 예정

   나. 지원금액 : 각 동아리 당 10만원

   다. 동아리지원금 사용

      ①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동아리지원비는 가급적 대면모임 시 모임비(식사비 등) 보다는 동아리 운영비 또는 상품(상품권)

          등의 비용으로 사용할 것.

     ② 각 동아리는 지원금의 50%이상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0% 미만 사용 시 잔액을 반납해야 합니다.


 5. 동아리 활동 보고서 제출일정 및 안내

   가. 제출기한 : 2021. 6. 1.(화) ~ 6.10.(목) 3pm까지(예정)

   나. 제출처 : 교학팀(※ 반드시 지도교수를 경유하여 제출할 것)

   다. 동아리 활동 보고 관련 안내

    ① 모든 동아리는 동아리 활동보고서 및 지원금 정산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② 동아리 활동보고서에는 동아리 활동사진을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비대면 모임만 가진 경우에는 동아리 활동사진에 

         비대면 모임 화면을 캡쳐해서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③ 동아리 지원금 정산서에는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④ 반드시 지도교수를 경유하여 교학팀에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 : 교학팀(02.950.5405)


붙임  1. 동아리 활동 보고서 및 정산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