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대학생활

공지사항

[학생] 2021-2학기 동아리 승인 및 활동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2,316

2021-2학기 동아리 승인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21-2학기 승인 동아리 : 총 19개팀


  2. 승인 동아리 개요 : 인트라넷 공지사항 참조

     * 개인정보보호 관계로 인트라넷 공지사항에 안내하였습니다.


  3. 안내사항

    (1) 2021-2학기 동아리 활동을 정식으로 승인합니다.

    (2) 동아리 모임은 비대면을 원칙으로 하되, 대면모임 시 지도교수의 승인 하에 모임을 가져야 합니다.

    (3) 동아리 대면모임 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하며,

          대면모임의 장소는 환경소독이 완료된 장소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4)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21-2학기에도 1학기와 마찬가지로 동아리 모임을 위한 강의실 대여는 하실 수 없으니

          이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동아리지원금 지급 및 사용 안내

    가. 지급예정일 : 2021. 10. 05.(화) 예정

    나. 지원금액 : 각 동아리 당 10만원

    다. 동아리지원금 사용

      ①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동아리지원비는 가급적 대면모임 시 모임비(식사비 등) 보다는 동아리 운영비 또는 상품(상품권)

           등의 비용으로 사용할 것.

      ② 각 동아리는 지원금의 50%이상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0% 미만 사용 시 잔액을 반납해야 합니다.


  5. 동아리 활동 보고서 제출일정 및 안내

    가. 제출기한 : 2021.11.22.(월) ~ 12.3.(금) 3pm까지

    나. 제출처 및 제출방법 : 교학팀 방문제출(※ 반드시 지도교수를 경유하여 제출할 것)

    다. 동아리 활동 보고 관련 안내

      ① 모든 동아리는 동아리 활동보고서 및 지원금 정산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② 동아리 활동보고서에는 동아리 활동사진을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비대면 모임만 가진 경우에는 동아리 활동사진에

           비대면 모임 화면을 캡쳐해서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③ 동아리 지원금 정산서에는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④ 반드시 지도교수를 경유하여 교학팀에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 : 교학팀(02.950.5405)


붙임 1. 동아리 활동 보고서 및 정산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