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대학생활

공지사항

[채용] 2021학년도 하반기 강사 공개채용 2차 (~7/18(일))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0,784

           2021학년도 하반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문 2차


1. 채용분야

학과

채용분야

   채용인원   

추가 자격요건

성서학과

     붙임파일 참고     

1

     붙임파일 참고     

사회복지학과

붙임파일 참고

1

붙임파일 참고

    영유아보육학과    

붙임파일 참고

1

붙임파일 참고

간호학과

붙임파일 참고

2

붙임파일 참고


2.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박사학위 소지자 (※ 일부 채용분야는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다. 교육공무원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2021년 9월 1일 기준, 만65세 미만인자)

  라. 세례교인으로서 신앙교육 유경험자


3.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1년 9월 1일

  나. 임용기간 : 임용일로부터 6개월 또는 1년

  다. 재임용 : 신규임용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 절자 진행 가능

    ※ 단, 연구년, 휴직, 보직수행, 대체강사 등으로 임용된 경우에는 해당기간까지 임용하고 재임용 대상에서 제외됨


4. 지원 방법

  가. 접수기간 : 2021년 7월 9(금) ~ 18일(일)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kyomu@bible.ac.kr) 접수


5. 제출서류

  가. 강사 임용 지원서(서식 1) 1부

    ☞ 학력사항, 자격사항, 실무현장·교육·연구경력, 연구실적이 많을 경우 해당란에 칸을 삽입하여 작성

  나. 개인정보 수집 · 활용 ·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2) 1부

  다. 교과목 운영계획서(서식 3) 1부

  라. 담임목사 추천서(자유양식 - 지원자의 세례일자 필수 포함) 1부

    ☞ 목사일 경우 소속교회 재직증명서로 대체 가능

  마. 학사학위 졸업증명서 1부

  바. 최종학위 졸업증명서 1부

  사. 지원분야 관련 논문 1편

  아. 자격증 사본 (강사임용지원서 3번 증빙)

  자.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강사임용지원서 4번 증빙)

  차. KRI에 등록된 연구실적 목록 캡쳐 (강사임용지원서 5번 증빙)


6. 제출서류 유의사항

  가. 모든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

    ☞ 추후 임용이 확정된 자는 모든 제출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나. 각 증빙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을 원칙으로 하며, 

        졸업증명서가 별도 발행되지 않는 외국대학의 경우 학위증 사본으로 대체 가능함

  다. 외국어로 된 각 종 제출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한글번역문을 첨부해야 함

  라. 외국대학 박사학위소지자의 경우 한국연구재단 박사학위신고증을 첨부해야 함


7. 심사절차

  가. 기초·전공심사 : 지원자의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의 심사

  나. 면접심사 : 기초·전공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의 본교 건학이념과의 부합 여부 및 담당과목의 적합성 등의 심사

       (※ ,최근 5년 이내 본교 출강을 위한 면담을 필한 자는 면접심사 생략)


8. 전형일정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전형단계

전형일정

합격자 발표

결과 안내

기초·전공심사

2021.07.20.(화)

   2021.07.21.(수) 오후  

   이메일 통지  

   면접심사(실시간 화상)  

   2021.07.22.(목) 10am 이후    

2021.07.30.(금) 예정

이메일 통지


9. 임용 및 강의 관련 유의사항

  가.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임용예정통보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다.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라. 최초 선발 대상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

  마. 강의시간은 임용 확정 후 학과와 협의하여 최종 결정함

  바. 학과 사정 및 교과 조정이 필요한 경우 강사와 협의하여 담당 교과목을 변경할 수 있음

  사.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아. 격학기 개설 교과목인 경우 임용기간 중 강의가 배정되지 않는 학기가 있을 수 있으며, 

       강의가 배정되지 않은 학기에 대해서는 강의료를 지급하지 않음

  자. 신규임용 기간 만료 후 재임용 시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수는 변동 될 수 있음


10. 기타 문의

  가. 공개채용 관련 교학처 이메일(kyomu@bible.ac.kr)로 문의

  나. 교과목 관련 해당 학과 이메일로 문의

       기초교육원 list@bible.ac.kr / 성서학과 kbubibe.o@bible.ac.kr /

       사회복지학과 kbusw@bible.ac.kr / 영유아보육학과 kbuchild2018@bible.ac.kr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 comso_o@bible.ac.kr / 간호학과 nursing@bible.ac.kr

       대학원 교학팀 ilj821@bible.ac.kr

  다. 교학처 Tel. 02-950-5406, Fax. 070-4275-0167



2021년 7월 9일


한국성서대학교 교학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