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목실

교목실

게시판

[경건훈련] 2021년도 하계 P.P.R.(개인경건생활보고서;구 방학과제)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47,194

2021년도 하계 P.P.R.(개인경건생활보고서;구 방학과제)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성경묵상지 작성
- 매주 월요일 교목실 자료실에 제공되는 성경묵상지를 출력, 해당 지문을 읽고 문제에 답하여 주십시오.

2) 방학 중 교회 예배 생활
- 하계 방학 중 매주 주일예배 등을 참석하여 참석현황을 기록하십시오
- 출석교회 담임목사님 또는 담당 교역자의 확인 (이메일 혹은 SNS도 가능)을 받은 후 개강 후 제출해 주십시오.

*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담당 교역자 사인도 허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교회가 소속되어 있는 교단을 상세히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독후감
- 방학 중 해당 도서 목록을 참조하여 한 권 읽고 느낀점을 작성하십시오.
- 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에서 직접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 표절이 확인되는 경우 방학과제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제출기한(~9/3)을 엄수해주세요.

 *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독후감을 600자 두 칸으로 양식을 변경하였습니다.


4) 제출 : 2021년 8월 30일(월)~9/3일(금) 오후 5시까지 복음관 1층 교목실.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변경될 경우에는 추후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안내합니다)

* 9/3일(금) 이후 제출자는 추가과제가 있습니다.(교목과 상담 후 진행하니 미 제출자는 교목실에 우선 연락 및 방문 바랍니다.)

* 본 보고서의 결과는 2021년 2학기 경건훈련에 포함됩니다.

* 방학과제물 중 교회 출석이 어려운 학우들은 교목실에 오셔서 교목과 상담해주세요.

* 코로나 19로 인해 제출 기한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 교목실/신앙훈련과 (02-950-5439,5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