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학우분들에게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익명-0
- 작성일자
- 조회3,527
어제 하루 동안 일립관 엘레베이터에서 간호학과 학우들의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간호학과 사무실이 4층이어서 7,6,5층에서 학우들이 먼저 타게되어 불편한 것은 이해합니다. 그러나 다른 층에서 탄 학우들이 있는 상태에서 간호학과 남학우가 "엘레베이터 작작 좀 눌러라!!지들만 타나!오층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라고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은 좀 아니지 않나요? 당연히 5층에 강의가 많아서 학우들이 많이 탈 수 밖에 없는데 5층에서 탄 학우들이 가득찬 엘레베이터에서 다 들으라는 듯이 소리치는 것이 바른 대처방법이었나요?
그 후 한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7층에서 교수님과 함께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중에 4층에서 간호학과 여학우 3명이 탔습니다. 그 학우들이 서로 웃다가 "X발X끼야."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 굉장이 놀랐습니다. 교수님 외에도 엘레베이터에 다른 학생들과 대학원 원우로 보이시는 분도 계셨는데.. 간호학과 외에 다른학과 교수님들을 보고 인사를 하지 않으시는 것들은 이해를 하나 교수님이 함께 계신 엘레베이터에서 언행을 조심해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대다수의 간호학과 학우분들이 예의를 지키지만 아무래도 4층이 간호학과 전용 층이다보니
다른 학과들과 달리 엘레베이터에 타는 것만 보고도 과를 구별할 수 있어 더 두드러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