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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제2020-002호]한국성서대학교 학생식당 및 매점 위탁 운영업체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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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성서대학교 학생식당 및 매점 위탁 운영업체 모집


공고 제 2020-002호



가.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 찰 명 : 한국성서대학교 학생식당 및 매점 위탁 운영업체 모집

2) 입찰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입찰(지역 및 실적 제한)

4) 계약기간 : 2020년 8월 27일 ~2022년 8월 26일(2년 계약)



나. 입찰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20.05.25(월)~29(금)

입찰공고

홈페이지 공고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접수

이메일 접수

2020.06.02(화)

현장설명회

본교 브니엘홀

2020.06.03(수)~10(수)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

사무관리팀 방문 제출

2020.06.12(금)

제안 설명 대상업체 발표

서류심사 및 운영제안서 평가를 통한 상위 3~4개 업체 선정(개별통보)

2020.06.16(화)

제안서 설명회

본교 브니엘홀

2020.06.17(수)~18(목)

입찰심사

평가위원회 심사

2020.06.19(금)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개별통보

2020.06.22(월)~24(수)

협상


~2020.06.30(화)

계약체결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 있음



다. 참여자격 및 주의사항

1)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중 입찰등록 기한 내에 입찰참가 등록을 완료한 업체

2)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접객업이나 집단급식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법인설립일 기준 2년 이상 계속하여 위 사업을 하고 있는 본사 또는 영업점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4)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게 됨


라. 현장설명회

1) 참가신청

- 일시 : 2020년 5월 25일 ~ 29일, 17:00까지

- 제출서류 : 입찰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PDF) 1부, 사업자등록증(PDF) 1부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sjy@bible.ac.kr)

2) 현장설명회

- 일시 : 2020년 6월 2일, 14:00

- 장소 : 한국성서대학교 브니엘홀

- 준비물 : 참가자 신분증, 대리인 위임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대리인 위임장 각 1부


마.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제출일정 : 2020년 6월 3일 ~ 10일, 17:00까지

2) 제출장소 : 복음관 1층 사무관리팀

3) 제출서류 : 신청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에 제출


No.

종류

1

입찰설명회 참가 확인증 1부

2

입찰등록 제출인 신분증(사본) 1부

3

입찰참가신청서(학교서식) 1부

4

제안서 7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8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경우) 각 1부

9

용역이행실적증명서(학교서식, 최근 3년)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업체일반현황 및 연혁(학교서식) 1부

12

자산현황 - 대차대조표 1부 (2019년 결산 기준)

13

대표자의 교인증명원 1부(대표자가 교인인 경우)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학교서식)

15

입찰참여를 위한 정당업체 확인 서약서 1부(학교서식)

16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학교서식)

17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바. 제안서 설명회

1) 일시 : 2020년 6월 12일, 14:00

2) 장소 : 한국성서대학교 브니엘홀

3)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사. 낙찰자 선정방법

1) 심사 :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설명회 시 본교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최고득점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탈락업체 통보 생략)

2) 평가기준


No.

평가항목

세부내용

배점

1

업체현황 및 특징

- 제안업체 일반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등

-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적용업소 지정 및 ISO인증 현황

- 본 사업의 목표를 기술하고,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특징을 제시

5

2

사업운영 실적

- 최근 3년간 단체급식 운영실적 제시(매출액, 기업의 신용평가 등급 등)

10

3

식단가의 합리성

- 식단가 및 매점판매단가의 적정성 평가

15

4

식단운영 계획 및 식단 구성

- 식단 운영계획안(특식메뉴 포함)

- 식단구성의 다양성 및 독창성

- 메뉴개발 방법 및 메뉴활용

- 성인에게 필요한 적절한 영양공급을 위한 열량구성

- 다양한 음식제공 노력 등

15

5

식단의 품질관리 및 식자재 관리

- 청결하고 신선한 식자재 조달 계획, 검수 및 관리체계

- 친환경 식자재 사용 계획 등

10

6

위생관리

- 식품안전 및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여부

- 위생사고 예방 및 사고발생 시 대처 방안

- 위생관련 책임보험 가입 여부

- 폐기물처리 및 환경관리 계획

- 종사원 및 점포의 위생관리

15

7

서비스 개선 노력

- 서비스 개선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학생의견조사 계획 제시

- 학교의 지시사항에 대한 이행방안 제시

- 불만족사례에 대한 대책 마련

15

8

안전관리 및 급식환경 개선

- 산업재해 및 가스사고배상 책임보험 가입 등 각종 보험 가입

- 안전관리를 위한 대책 및 노력

- 급식 환경 개선 및 특별행사 추진 계획

- 기타 차별화 된 전략

10

9

가점평가

- 회사의 설립,운영이 기독교 정신에 입각하고 있는지의 여부

(대표자의 교인증명원)

5

총 점

100

3) 서류평가, 제안서평가 및 가점평가에 대한 합산점수가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제안서 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4)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5)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6)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함



아. 기타사항

1)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해야 함

2)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된 서류만 인정함. 기타 어떠한 사유로든지 제안서가 접수 되지 않아 입찰 접수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교에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음

3)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4)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또는 중대한 오류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6) 입찰참가자가 입찰공고 기관으로부터 최종 협상 종료 후 낙찰자로 선정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각종 서류를 준비하여 즉시 계약해야 함. 단, 선정된 입찰참가자가 계약을 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모두 선정된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7)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8)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9)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 입찰 문의 : 사무관리팀 신재윤(02-950-5508)


신재윤
L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