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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 제2020-001호]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요강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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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요강 제작


                                                                                                                                                                                            [공고 제 2020-001호]


가.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요강 제작

2) 입찰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 등의 입찰)

3) 사업예산 : 42,000,000원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 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5) 구매를 요하는 물품의 목록


제작

세부사항

비고

1. 대학입학전형 주요사항

2. 수시정시모집요강 (52p_25,000부)

3. 포스터 (1,000매)

4. 쇼핑백 (1,500부)

5. 각대봉투 (2,000매)

1. 대학입학전형 주요사항 : 8p

- 규격 : 가로 140mm x 세로 290mm

- 인쇄 : 양면 8도

- 용지 : 아르떼 160g

- 후가공 : 표지 에폭시

- 제본 : 병풍접지

- 부수 : 3,000부

2. 수시+정시 신입생 모집요강 : 52p

- 규격 : 가로 210mm x 세로 297mm

- 인쇄 : 양면 8도

- 용지 : 표지 / 아르떼 210g

내지 / 스노우 120g

- 제본 : 무선제본

- 부수 : 25,000부

3. 포스터

- 규격 : 가로 440mm x 세로 580mm

- 인쇄 : 단면 4도

- 용지 : 아트지 180g

- 부수 : 1,000부

4. 쇼핑백

- 규격 : 가로 280mm x 세로 400mm x 폭 90mm

- 용지 : 스노우 200g

- 인쇄 : 단면 4도

- 코팅 : 무광코팅

- 제본 : 흰색 실끈

- 부수 : 1,500부

5. 각대봉투

- 규격 : 가로 210mm x 세로 297mm

- 용지 : 백색모조 120g

- 인쇄 : 단면 4도

- 봉투가공 : 뚜껑 양면테이프 부착

- 부수 : 2,000매


나. 참여자격 및 주의사항

1)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17_2019)이내 대학교 또는 공공기관 홍보 브로슈어 또는 입학요강을 기획‧총괄 제작하여 단일 건으로 5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의 홍보물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조(부가자격제한)에 의한 당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

4)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주요일정 및 진행안내

1)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0.04.02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0.04.02 ~ 09

한국성서대학교 복음관 1층 사무관리팀

방문접수

심사

(제안서 및 가격심사)

2020.04.13 ~ 14

한국성서대학교

내부심사

낙찰 결과 통보

2020.04.16

한국성서대학교

개별연락

계약서 작성

및 납품일정 논의

2020.04.17

한국성서대학교 복음관 1층 입학관리팀


※ 모든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참가 신청서류(※반드시 순서에 따라 편철, 서류접수 시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No.

종류

수량

1

입찰참가신청서(학교서식)

1부

2

업체일반현황 및 연혁(학교서식)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학교서식)

4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입찰금액의 5%)

5

광고기획사, 출판사 또는 인쇄업체 신고필증 사본

6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7

최근 3년 이내 발간 납품한 실적물 3점(모집요강, 소식지, 기타 홍보자료 등)

8

사업자등록증(사본)

9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경우)

10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번호 비공개 처리된 주민등록 등본)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2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학교서식)

14

입찰참여를 위한 정당업체 확인 서약서(학교서식)

15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학교서식)


3) 제안서(입찰참가 신청서류와 별도로 편철)

No.

종류

수량

1

업체소개서(일반현황, 인력보유현황, 사업실적, 연간매출액 등)

5부

2

기획의도 및 내용 구성 등

3

제작방향 및 디자인 시안 - 우리대학의 모집요강 표지 및 내용 등 2~3p 제작

4

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 - 제안요청서에 의거하여 가격제안서 작성


라. 낙찰자 선정방법

1) 심사 : 대학자체선정위원회의 제안서(디자인 시안 포함) 심사를 통해 선정

※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탈락업체 통보 생략

2) 제안요청서(작년도 모집요강) 평가기준에 표기한 평가항목과 배점표에 따라 평가(본 대학 평가기준)

3) 평가기준


No.

평가항목

세부내용

배점

1

기술능력평가

회사구조 및 경영상태

10

사업실적

15

사업수행능력

30

대학이미지 적합성

20

사후관리

5

2

가격평가

가겸점수 : 적정성 판단

20

총 점

100

4)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를 우선하고, 기술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함)

5)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6)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 등에 대한 공개를 요구할 수 없음

7)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함


마. 입찰보증금

1) 납부방식 :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2) 금액한도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3) 보증기간

가) 초 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나)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4) 보증금의 반환 : 보증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납부자의 요청 시 즉시 반환

5) 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이 본 학교에 귀속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계약보증금의 국고귀속)


바. 지체상금

1) 납부방식 : 현금

2) 금액 : 계약금액의 1000분의 0.75 x 지체일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4조(지체상금)


사. 기타사항

1) 제안서 평가결과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에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3)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 또는 중대한 오류(예정가격 등)가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평가제한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4) 제안서 접수 시 입찰등록 구비서류 및 가격 제안서를 반드시 동봉하여야 함

5) 최종 점수는 제안서 평가(정량평가), 심사위원별 평가점수(평균) 및 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산출함

6)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후 세부사항(작업일정 및 편집 등)은 추후 편집과정에서 협의 후 변경 가능

7)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8)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9)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및 제안서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우리대학이 정하는 바에 의함

10) 본 입찰은 우리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 입찰 문의 : 사무관리팀 신재윤(02-950-5508)

‣ 기술 문의 : 입학관리팀 신지수(02-950-5425)

신재윤
LV.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