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2차 분납 등록기간 2018. 9. 24(월) ~ 9. 28(금)




1. 분납 2차분 등록기간 : 2018. 9. 24(월) ~ 2018. 9. 28(금)


2. 등록금 납부방법

 1) 고지서 출력 : 2018. 9. 24(월) ~ 9. 28(금)
 ➣ [인트라넷 로그인] → [학생] → [등록금 납입현황]에서 고지서 출력
 * 전액 장학금을 받는 경우에도 잡부금 납부를 위해 고지서를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방식

  
 납부구분  해당은행/카드  방 법
 온라인  가상계좌  기업, 우리, 국민  - 고지서에 표기된 학생 명의의 가상계좌로 무통장입금,
  인터넷 뱅킹, 폰뱅킹
 - 기업은행 가상계좌 납부대상자는 학교 홈페이지 하단의
  등록금 납부 배너를 클릭하여 학번 및 가상계좌 입력 후 이용가능
 은행사이트  국민, 농협, 우리  - 은행사이트 '공과금 납부' → '등록금납부'에서 납부
신용카드 국민은행  - 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 [카드(자동)납부] → [대학등록금납부]
  - 전국 국민은행, 카드 영업점에서 납부 가능
     (등록금고지서와 신용카드를 가지고 지점 방문)
  - 학교 홈페이지 하단의 등록금 납부 배너 클릭
  - 등록금 전용 직통 콜센터 (1599-0336)
신한은행  -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납부]
  -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납부 가능
  - 학교 홈페이지 하단의 등록금 납부 배너 클릭
오프라인 국민, 농협, 우리   - 고지서를 이용한 은행창구 납부


3. 문의

  
학부/대학원 구분 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공통 등록금 납부, 분납 사무관리팀 정영은 02-950-5508
학부 학자금 대출, 장학금 교학팀 이소연 02-950-5404
대학원 학자금 대출, 장학금 대학원교학팀 정은상 02-950-5464



4.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

 ▴ 인트라넷 로그인 →[학생]→[등록금납입현황]에서 확인 가능(납부 익일 오전 10시 이후부터)